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잇몸건강 대국민 캠페인 신규 TV-CF 온에어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잇몸건강 대국민 캠페인 신규 TV-CF 온에어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1.2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잇몸 위해 양치질·정기적인 치과 검진 필요”
동국제약은 건강한 잇몸을 위해 필요한 생활습관에 초점을 맞춘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방영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이 건강한 잇몸을 위해 필요한 생활습관에 초점을 맞춘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방영했다. <동국제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건강한 잇몸을 위해 필요한 생활습관에 초점을 맞춘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방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잇몸 관리의 필수임을 강조하고, 여기에 인사돌플러스를 함께하면 더욱 좋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제품명 인사돌플러스의 ‘플러스’를 활용해 리듬감을 더하고 밝은 분위기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CF에는 새롭게 배우 오나라가 합류했다. 기존 인사돌플러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최불암, 김승우와 호흡을 맞춰 촬영 현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2019년 국내에서 외래 진료를 가장 많이 받은 질병이 치은염 및 치주질환이었던 만큼 개인 잇몸관리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잇몸 관리를 위한 생활습관’으로, 건강한 잇몸은 꼼꼼한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방문이 필수라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