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출시 6개월만에 판매 100만개 돌파
빙그레 ‘아카페라 심플리’, 출시 6개월만에 판매 100만개 돌파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1.01.26 09:4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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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컨셉 커피…무라벨 패키지‧플라스틱 용기 감량, CO2 배출 줄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커피 제품 최초의 무라벨 컨셉으로 출시한 ‘아카페라 심플리’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최근 식품업계의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친환경 컨셉의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한 온라인 전용 커피 신제품으로 필름 라벨을 없애 분리배출이 용이하며, 용기 감량 설계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한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가 무라벨 컨셉으로 출시한 ‘아카페라 심플리’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빙그레
빙그레가 무라벨 컨셉으로 출시한 ‘아카페라 심플리’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빙그레>

빙그레는 이산화탄소 배출량 저감을 위해 주요 제품의 용기와 포장지에 있어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하고 재활용률을 높이는 등 친환경 활동을 이어왔다. 그 결과 작년 12월 환경부가 주최하고, 친환경기술의 개발과 친환경제품 생산·유통·소비·산업 및 저탄소 생활실천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정부포상’ 저탄소 생활실천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친환경 컨셉의 신제품 ‘아카페라 심플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빙그레는 좋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친환경 녹색성장 기업이 되기 위한 아낌없는 노력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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