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12℃
    미세먼지
  • 경기
    B
    9℃
    미세먼지
  • 인천
    B
    10℃
    미세먼지
  • 광주
    B
    9℃
    미세먼지
  • 대전
    B
    12℃
    미세먼지
  • 대구
    B
    13℃
    미세먼지
  • 울산
    B
    12℃
    미세먼지
  • 부산
    B
    12℃
    미세먼지
  • 강원
    B
    10℃
    미세먼지
  • 충북
    B
    12℃
    미세먼지
  • 충남
    B
    9℃
    미세먼지
  • 전북
    B
    11℃
    미세먼지
  • 전남
    B
    9℃
    미세먼지
  • 경북
    B
    12℃
    미세먼지
  • 경남
    B
    12℃
    미세먼지
  • 제주
    B
    10℃
    미세먼지
  • 세종
    B
    9℃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8 19:19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창립 30주년 맞은 교촌치킨, 글로벌 이미지 형상화한 새 CI 공개
창립 30주년 맞은 교촌치킨, 글로벌 이미지 형상화한 새 CI 공개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1.01.1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의 제2 도약을 고객·가맹점과 함께 하겠다”
(왼쪽부터) 교촌에프앤비의 기존 CI와 창립 30주년 새 CI. 교촌에프앤비
(왼쪽부터) 교촌에프앤비의 기존 CI와 창립 30주년 새 CI. <교촌에프앤비>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치킨 프렌차이저 ‘교촌치킨’의 운영사 교촌에프앤비(대표이사 소진세)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종합 식품외식그룹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인다.

교촌에프앤비는 19일 이와 같이 밝히며, 새로운 CI는 ‘K’ 이니셜을 심볼마크로 삼아 글로벌 외식기업 도약의 의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K’ 이니셜은 교촌의 기업철학인 정직 그리고 신뢰(Integrity)의 ‘I’와 나눔과 소통(Communication)을 뜻하는 ‘C’의 결합을 형상화했다. 시각적으로는 라운딩된 외곽라인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한다고 교촌에프앤비 측은 설명했다.

교촌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도전과 성장의 의미를 새 CI에 담아 미래를 향한 기업 가치 제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황학수 교촌에프앤비 총괄사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교촌의 철학과 글로벌 이미지를 이번 CI를 통해 형상화 했다”며 “CI에 담긴 의미처럼 정직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교촌의 제2 도약을 고객, 가맹점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촌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지난해 8월 BI(Brand Identity)와 SI(Store Identity)를 리뉴얼한 바 있다. 새 BI와 SI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신규 매장에 순차 적용되기 시작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