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 뮤지컬 ‘미드나잇’ ‘명성황후’ 라이브 쇼 생중계
KT Seezn, 뮤지컬 ‘미드나잇’ ‘명성황후’ 라이브 쇼 생중계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1.01.1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팅 통해 배우들과 실시간 소통...통신사 관계 없이 누구나 무료 시청
KT Seezn은 뮤지컬 '미드나잇' '명성왕후'를 라이브로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뉴시스
KT Seezn은 뮤지컬 ‘미드나잇’ ‘명성황후’를 라이브로 생중계 한다고 밝혔다. <뉴시스>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KT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의 뮤지컬 라이브쇼 ‘뮤:시즌’이 뮤지컬 ‘미드나잇:액터뮤지션’과 ‘명성황후’를 단독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특별히 2주 연속으로 진행한다.

‘뮤:시즌’은 뮤지컬과 시즌이 합쳐진 단어로 뮤지컬 한 편을 매회 선정해 작품을 집중 조명하는 음악 라이브 프로그램이다. 라이브 무대와 함께 토크를 진행해 무대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의 색다른 모습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MC는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동해온 김문정 감독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슈퍼주니어 규현이 맡고 있다.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배우들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거나 질문을 던지는 등 소통하며 뮤지컬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오는 18일 생중계되는 ‘뮤:시즌’에서는 뮤지컬 ‘미드나잇:액터뮤지션’을 선보인다. 뮤지컬 ‘미드나잇’의 배우 정동화, 김소향, 김찬호 등과 연주·노래·연기를 모두 소화하는 액터뮤지션이 함께 출연해 더욱 풍성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월 25일에는 25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명성황후’가 생중계된다. 이번 ‘뮤:시즌’ 생중계에는 명성황후 역에 신영숙, 고종 역에 강필석, 홍계훈 역에 박민성, 그룹 비투비(BTOB) 이창섭이 출연한다.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편은 18일 저녁 8시, ‘명성황후’ 편은 25일 저녁 8시에 각각 Seezn(시즌) 앱에서 단독으로 생중계 된다.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