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오픈
SPC,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 오픈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12.0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서울 광화문에 새 매장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광화문점은 여의도, 강남, 판교, 코엑스에 이은 5번째 매장으로 ‘D타워’ 1층에 207㎡, 90석 규모를 갖췄으며 매장 곳곳을 다양한 식물로 꾸며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살리는 한편 오픈키친 콘셉트로 조리하는 모습을 고객들이 볼 수 있게 만들었다.

SPC그룹이 서울 광화문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5호점을 오픈했다.SPC
SPC그룹이 서울 광화문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5호점을 오픈했다.<SPC>

광화문점에서는 겨울 신 메뉴를 다른 지점보다 먼저 선보인다. 또한 코엑스점 오픈 시 출시했던 스페셜 메뉴인 ‘로티세리 치킨’ 메뉴를 광화문점에도 선보인다.

피그인더가든은 5호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부터 구매 고객 1000명에게 피그인더가든 캐릭터가 그려진 볼펜과 일러스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드레싱 병에 매장에서 당일 직접 만든 시그니처 드레싱을 담아 증정(400명 한정)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샐러드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샐러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늘려가고 다양한 메뉴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Fine Casual) 샐러드 전문점으로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브랜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