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난치병 소아환자 위한 후원금·헌혈증 기부
우리금융, 난치병 소아환자 위한 후원금·헌혈증 기부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0.11.2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태승 회장 "난치병 환아들에게 도움이 되고 삶의 희망 전해주는 계기 되길"
손태승(왼쪽) 우리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23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대한의원 본관 앞에서 난치병 소아환자를 위한 후원금과 헌혈증을 서울대병원에 전달한 뒤 김연수 서울대병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우리금융>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3일 서울대학교병원에 난치병 소아환자의 치료를 돕기 위한 후원금과 헌혈증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혈액 부족 문제를 돕기 위해 지난달 15일부터 한 달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그룹사 임직원이 회사 인근 헌혈의 집을 방문하거나 헌혈 버스를 이용해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로 모은 헌혈증 500매와 후원금 2억원은 난치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 등 현재 서울대 어린이병원에서 치료중인 소외계층 난치병 환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손태승 회장은 “임직원의 따뜻한 기부가 난치병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삶의 희망을 전해주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우리금융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 ESG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