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 공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 공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11.1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삶에 최적화된 모빌리티 경험 선보일 것”
현대자동차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현대자동차>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I'm in charge' 메인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엔 현대자동차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함께한 친환경 철학을 갖춘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출연했다.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책임이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아이오닉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비전을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더불어 ▲이동을 위한 수단을 넘어 나만의 공간이 된 아이오닉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책임있는 선택으로써의 아이오닉 ▲커넥티비티 기술을 통한 시간과 공간을 컨트롤하는 아이오닉 등 아이오닉으로 구현될 모빌리티 혁신과 전동화를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I'm in charge' 메인 영상은 월드와이드 사이트(https://www.hyundai.com/worldwide/en/)와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AcE0xCCnVA)을 통해 볼 수 있다. 미국 CNN, 영국 BBC, 영국 피카딜리 옥외광고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 채널에서도 영상을 송출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아이오닉 철학이 반영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활동을 지속적으로 연계해 2021년 공개될 아이오닉5의 성공적인 론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