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 개시
하나은행, ‘하나원큐 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 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0.11.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하나은행은 손님의 경험에 집중해 심플하고 빠르게 어디서나 5분이면 한도·금리 조회가 가능한 ‘하나원큐전세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를 새로운 하나원큐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재직 1년 이상인 급여소득자라면 본인 명의 휴대전화와 공인인증서만 갖고서 전세 계약 전이라도 하나원큐 앱을 통해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한도 조회를 할 수 있다.

또 ‘스마트 상품 추천’을 통해 ▲ 원큐주택신보전세자금대출 ▲ 원큐신혼부부전세론 ▲ 원큐다둥이전세론 ▲ 원큐우량주택전세론 등 주택금융공사, 서울보증보험 전세 대출을 비롯해 ’나에게 맞는 상품’을 추천받아 비교해본 뒤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다.

특히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서류 없이 주말에도 모바일로 5분 이내에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전세대출 상품을 추천받아 신청,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점이 특징이라고 하나은행은 설명했다.

이 서비스는 전세대출 외에 신용대출도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 다음달 중에 추가로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조회도 출시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미래금융전략부 관계자는 “새로운 하나원큐에서는 제공되는 ’대출 한도조회 서비스’는 전세대출 외에도 신용대출도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며 “12월중에는 추가로 아파트담보대출도 출시 예정인 바 손님을 위한 ‘모바일 대출한도조회’ 풀 라인업이 제공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