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변신 응원메시지 전달 이벤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요술단지’ 변신 응원메시지 전달 이벤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11.1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추첨 통해 2021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요술단지로 변신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12일 빙그레에 따르면 바나나맛우유는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에디션의 콘셉트는 ‘요술단지’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요술단지로 변신해 대 국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펼친다.빙그레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요술단지로 변신해 대 국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를 펼친다.<빙그레>

요술단지 제품은 바나나맛우유 상표가 인쇄되는 자리에 요술단지 ARS 전화번호가 인쇄된다.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면 안내 멘트에 따라 2021년 새해 소원을 녹음할 수 있다. 녹음 후에는 본인이 입력했던 휴대전화에 소원에 대한 요술단지의 답을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21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요술단지 이벤트는 한 해동안 고생했던 고객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새로운 해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요술단지 ARS 외에도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11월 말경에는 멀티팩 구매 고객에 대한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요술단지 행운번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 등 많은 어려움이 있는 한 해였기 때문에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바나나맛우유가 그 사랑을 같이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