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감성 지능’ 통한 자기개발서 ‘감정을 저글링 하라!’
[신간] ‘감성 지능’ 통한 자기개발서 ‘감정을 저글링 하라!’
  • 강민경 기자
  • 승인 2020.11.1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칼럼니스트 저스틴 바라소, 과학적 연구·유명 사례·개인적 이야기 결합해 ’감성 지능’ 개념 도입
교학도서가 ‘감성 지능’ 개념을 현실세계에 도입한 신간 감정을 저글링 하라!를 지난 10일 발행했다.교학도서
교학도서가 ‘감성 지능’ 개념을 현실세계에 도입한 신간 <감정을 저글링 하라!>를 10일 발행했다.<교학도서>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출판사 교학도서가 ‘감성 지능’ 개념을 현실세계에 도입한 신간 <감정을 저글링 하라!>를 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0일 출판된 <감정을 저글링 하라!>는 타인과의 장벽을 허물고 관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가장 강한 감정을 전달하는 방법을 가르쳐준다.

생각과 습관이 감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나쁜 습관과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부정적 피드백이 왜 선물이 되는지, 공감으로 언제 곤경에 빠질 수 있는지도 알 수 있다.

또 누군가가 감정을 이용해 어떻게 조종을 할 수 있는지, 그런 시도로부터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더 큰 정신적·감정적 힘을 얻을 수 있는지 배운다.

<감정을 저글링 하라!>는 진정한 자아를 개발하도록 영감을 주는 실용적인 도구와 연습 방법을 제공해 감정에 대한 지식을 늘림으로써 본인을 더 잘 이해하고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 저스틴 바라소는 작가이자 연설가, 컨설턴트로 유명한 칼럼니스트다. 리더십과 경영, 감성 지능에 대한 그의 견해는 타임지, CNBC, 포브스 등에 소개된 바 있다. 저스틴 바리소는 과학적 연구와 주목도 높은 사례, 개인적 이야기를 결합해 감성 지능 개념을 현실세계에 도입하는 내용을 책에 담았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