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코세페’ 기간에 ‘키친&바스 BLACK DAY’ 이벤트
한샘, ‘코세페’ 기간에 ‘키친&바스 BLACK DAY’ 이벤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11.0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키친&바스’ 매장서 최대 60만원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이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축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전국 ‘키친&바스(Kitchen & Bath)’ 대형 쇼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부엌, 욕실 제품을 최대 60만원 할인하는 ‘키친&바스 블랙데이(BLACK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한샘에 따르면 이 기간 한샘 인기 부엌 3종인 △퓨어화이트(Pure White) △모노(Mono) △유로그레이(Euro Gray)와 욕실 3종 △낭트(Nantes) △오블리크(Oblique) △피에트라(Pietra)를 함께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60만원 할인 쿠폰과 85만원 상당의 ‘테팔 플랜차 엑스트라그릴(Tefal Plancha Extra Grill)’을 증정한다. 해당 부엌 3종을 단품으로만 구매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한샘 3구 하이라이트’를 10만원 추가 할인하고, 욕실만 구매하는 100명의 고객에게는 20만원 할인쿠폰과 ‘욕실 청소 스프레이건’을 증정한다.

또한 11월에 부엌, 욕실 제품 설치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구매후기를 사진과 함께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샘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판매중인 부엌, 욕실 제품을 최대 60만원 할인하는 ‘키친&바스 블랙데이’ 이벤트를 연다.한샘
한샘이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판매중인 부엌, 욕실 제품을 최대 60만원 할인하는 ‘키친&바스 블랙데이’ 이벤트를 연다.<한샘>

‘키친&바스 블랙데이’ 이벤트는 전국 한샘 ‘키친&바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상담가인 KD(Kitchen Designer)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한샘의 3D 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Home Planner)’를 통해 가상공간에 구현된 제품의 모습을 견적과 함께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고, 국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를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Tag
#한샘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