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2020 리틀야구 올스타전’에 야구용품·구급함 지원
동국제약, ‘2020 리틀야구 올스타전’에 야구용품·구급함 지원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11.0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카솔 브랜드 수익금 일부 사회 환원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공익활동 펼쳐

 

동국제약이 한국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한국리틀야구연맹에 전달했다.동국제약
동국제약이 한국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한국리틀야구연맹에 전달했다.<동국제약>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한국 야구의 미래를 책임질 꿈나무들을 위해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한국리틀야구연맹(회장 한영관)에 전달했다. 동국제약은 지난 3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유소년 야구장 ‘화성드림파크’에서 열린 ‘2020 리틀야구 올스타전’ 참가 선수들을 위해 야구점퍼와 마데카솔 연고(의약외품) 등이 담긴 구급함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2011년부터 전력 강화 훈련과 국제 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떠나는 대표팀에게 구급함과 야구용품 등을 매년 후원해 왔다. 지난해부터 개최된 ‘리틀야구인의 날’에는 마데카솔 대상과 모범상을 제정해 우수팀에게 시상하고 있다.

한영관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은 “국내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부단히 훈련해 경기에서 멋진 기량을 보여 준 어린 선수들이 대견스럽다”며 “야구 꿈나무들을 위해 매년 다방면으로 지원해 주고 있는 동국제약에도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매년 한국리틀야구연맹 외에도 한국유소년축구연맹을 후원하고 있다. 올해는 한국초등학교골프연맹과 인연을 맺어, 지난 3일부터 이틀간 진행되고 있는 ‘제12회 박세리배 전국초등학생골프대회’를 후원한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공단 ‘산행안전캠페인’ 공동주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봄나들이’ 후원, 녹색어머니중앙회 ‘우리 아이 안전 캠페인’ 후원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