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연다
현대백화점,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연다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11.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문화 결합한 첫 갤러리형 아울렛
현대백화점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프리미엄아울렛 4호점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을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현대백화점>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백화점이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서울 도심과 가장 가까운 프리미엄아울렛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프리미엄아울렛 4호점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1, 이하 스페이스원)’을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4일과 5일 이틀간의 프리오픈에 이어 6일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스페이스원은 서울시청과 강남역 등 서울 도심과의 거리가 17km 가량 떨어져 있다. 차로 30~50분이면 접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도권 동북부 상권의 첫 프리미엄아울렛인 스페이스원은 기존 교외형 아울렛에 미술관·공원 등 문화·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국내 첫 ‘갤러리형 아울렛’이기도 하다. 스페이스원은 ‘쇼핑(Shopping)과 놀이(Play), 예술(Art), 문화(Culture) 그리고 경험(Experience)’과 ‘최초·단하나’의 의미인 ‘원(One)’의 앞 글자를 따 조합했다. 고객들에게 쇼핑·문화·예술 등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아울렛 중 서울 도심과 가장 가까운 최적의 입지조건 ▲문화·예술을 결합한 갤러리 형태의 매장 구성 ▲사계절 쾌적한 쇼핑 환경 제공 ▲인지도 높은 310여 개 브랜드 입점 등을 앞세워 스페이스원을 수도권 동북부의 쇼핑·문화 랜드마크로 키워내겠다는 구상이다.

김형종 현대백화점 사장은 “스페이스원의 입지적 강점과 다른 프리미엄아울렛에서 경험할 수 없는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국내 프리미엄아울렛의 새로운 가치와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