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의 코로나19 시대 대응업…침체된 패션시장 고급화 전략으로 돌파
홈앤쇼핑의 코로나19 시대 대응업…침체된 패션시장 고급화 전략으로 돌파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0.10.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밀라숀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 런칭
밀라숀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홈앤쇼핑>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홈앤쇼핑은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패션상품을 고급화하는 전략으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밀라숀의 상품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의류 구매 수요는 줄고 있지만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상품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 홈앤쇼핑은 최근 추세를 적극 반영해 2020년 F/W 시즌 패션 아이템을 연이어 출시 중이다.

2020년 F/W시즌 특별 기획 두 번째 상품으로 24일 오전 11시25분에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인 밀라숀의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와 후드 머플러 세트 출시를 방송할 예정이다.

밀라숀 울 블랜디드 테일러드 코트는 울과 캐시미어(일부 컬러 제외)가 블랜디드된 소재의 프리미엄 코트로, 등판에 한국바이린의 패딩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구현했다.

인스타그램에서 홈앤쇼핑이나 밀라숀을 검색하면 인플루언서들의 실착용 사진을 확인할 수 있고 홈앤쇼핑 앱(App) 특별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의 니즈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발맞춰 패션 스타일 또한 변해야 침체된 패션 업계에 활력을 줄 수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차별성 있는 패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