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연구개발본부 대규모 신입사원 채용
현대자동차, 연구개발본부 대규모 신입사원 채용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10.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료전지·전동화·배터리·자율주행·아키텍처 등 R&D 부문
현대자동차는 미래차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발굴에 나선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미래차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규모 인재 발굴에 나선다고 밝혔다.<현대자동차>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자동차는 19일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를 통해 연구개발본부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코로나19로 가속화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의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연료전지 ▲전동화 ▲배터리 ▲샤시 ▲바디 ▲자율주행 ▲전자제어 시스템 개발 등으로 채용 규모는 000명이다.

모집 대상 자격은 국내외 학사·석사 학위 취득자 및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로, 서류 접수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2일 까지다.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직무 등 세부사항은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이크로 페이지 ‘H-리쿠르트(http://h-recruit.com )’를 개설했다. 마이크로 페이지에서는 각종 채용 정보 및 이벤트, 지원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확인할 수 있으며, 채용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한 1 대 1 온라인 상담도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신입 채용은 현대차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의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