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핼러윈 시즌 맞이 신제품 음료 출시
파스쿠찌, 핼러윈 시즌 맞이 신제품 음료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10.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출시했던 음료 7종도 재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핼러윈 음료 등 가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SPC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는 핼러윈 음료 등 가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핼러윈(Halloween) 시즌을 맞이해서 신제품 음료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HAPPY PASCUCCI HALLOWEEN’(파스쿠찌와 함께하는 해피 핼러윈!)을 테마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자바칩의 진한 풍미, 민트의 알싸한 맛, 라즈베리 소스의 새콤달콤 한 맛, 초콜릿 젤라또의 쫀득함이 어우러진 ‘고스트 자바 그라니따’ 등이다.

최근 커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도 선보인다.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플랫크림과 커피와의 만남이 돋보이는 ‘아인슈페너’와 코코넛과 콜드브루를 활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코코넛 커피 그라니따’ 등 2종이다.

이밖에도 파스쿠찌는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유 콜드브루 플로트’ ‘코코넛 콜드브루 라떼’ ‘파인비타 그라니따’ 등 7종의 음료를 재출시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달콤한 초콜릿 맛의 핼러윈 음료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음료 메뉴를 일부 개편했다”며 “다양한 파스쿠찌 음료와 함께 따뜻한 가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