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10월 한 달 간 구찌백 10개 쏜다
홈앤쇼핑, 10월 한 달 간 구찌백 10개 쏜다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9.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지친 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잔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이 10월 한 달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명품백 경품을 제공하는 ‘10월의 멋진 날’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와 함께 명절증후군을 느끼는 주부들에게 힐링을 제공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취지다.

홈앤쇼핑이 10월 한 달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명품백 경품을 제공하는 ‘10월의 멋진 날’ 이벤트를 펼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10월 한 달간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명품백 경품을 제공하는 ‘10월의 멋진 날’ 이벤트를 펼친다.<홈앤쇼핑>

29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10월의 멋진 날’은 10월 한 달간 전 구매고객(비회원 고객 제외) 대상으로 명품백과 함께 멋진 날의 주인공을 찾는 프로모션으로 경품은 백화점 정가 289만원 상당의 인기 컬렉션 제품 ‘구찌 홀스빗 1955 스몰 탑 핸들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이를 증정할 계획이다. 10월에 쇼핑하는 모든 고객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명품 구찌백 당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한편 홈&쇼핑은 ‘10월의 멋진 날’ 외에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추석 연휴인 이달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는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매일 하루에 한 번 참여하여 5일간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한가위 행복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연휴가 끝난 다음날인 10월 5일에는 홈&쇼핑 최초로 BC카드 10% 청구할인 원데이(인터넷/모바일 결제시, 당일 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슈퍼홈&데이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 첫 명절로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귀향도 어렵고, 몸과 마음도 지쳤을 고객님들께 좋은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홈앤쇼핑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및 10월의 멋진 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