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NH투자증권, 올원뱅크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 오픈
NH농협은행-NH투자증권, 올원뱅크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 오픈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0.09.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원뱅크 앱 통해 NH투자증권 나무 계좌 개설하는 고객 대상
NH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은 앱을 통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과 NH투자증권은 앱을 통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NH농협은행>

[인사이트코리아=박지훈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과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하고 ‘올원뱅크에서 주식계좌 개설하고 혜택 받기’ 이벤트를 내년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 NH투자증권 나무(NAMUH)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NH투자증권 최초 신규 고객에게 CMA 발행어음 연 3.0%(세전, 만기3개월)의 우대금리를 100만원 한도 제공한다.

해당 신규 고객은 NH투자증권 나무에서 제공하는 국내주식 평생 우대(국내주식 우대수수료율: 0.0006923%, 100만원 거래 시 수수료 6.9원, ~20/1/31),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0.09%(미국, 홍콩, 중국, 일본, 영국, 독일, 호주, 베트남, 인도네시아), 환전 우대 100%(미국, 중국, 일본, 홍콩)의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선착순 5만명에게 신청계좌로 투자지원금 20달러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올원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언택트(Untact) 금융시장 확대 및 비대면 채널 이용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비대면 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