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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0:44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전력, 전력서비스 개선 위한 ‘국민 제안 아이디어’ 공모
한국전력, 전력서비스 개선 위한 ‘국민 제안 아이디어’ 공모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0.09.28 13:1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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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달 27일까지…선정된 우수제안,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에 반영
한국전력의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 제안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한국전력
한국전력의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 제안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 <한국전력>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한국전력이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 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한다.

한국전력은 28일 이와 같이 밝히며, 내달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환경변화 대응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 등을 목표로 시행한다고 설명했다.

공모 자격은 제한없이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는 ▲ 불공정하거나 불필요한 제도를 개선하기 위한 ‘공정한(Fair) 제도’ ▲ 국민 편의 제고 및 환경변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비대면(Untact) 서비스’ ▲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국민에게 힘이 되는 응원 메시지와 고객의 슬기로운 전기 생활을 공유하기 위한 ‘새로운 환경(New normal)’ 등 3개 부문이다.

이 가운데 새로운 환경 부문은 동영상과 카드뉴스 등의 콘텐츠 공모 형식으로 진행한다. 한국전력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100만원), 최우수 4명(각 50만원), 우수 20명(각 10만원) 등을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선정된 우수 제안은 기본공급약관 개정 시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발굴하는 등 고객 편의를 제고하는 방향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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