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토로네’ 출시
파스쿠찌,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 ‘토로네’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9.0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쿠찌는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
파스쿠찌는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8주년을 맞아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 메뉴와 MD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S.O.E(Story of Espresso)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2017년의 피오르디, 2018년의 버터스카치, 2019년 골든색 에스프레소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 18주년 기념 메뉴는 이탈리아의 전통 디저트인 ‘토로네(Torrone)’를 활용했다.

신제품으로 토로네 라떼 토로네 아포가또를 선보이며 18주년 클라스컵, 샤이닝스타 와인잔, 링클 텀블러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What’s Real Italy!(이탈리아에 가면 진짜 있다? 없다?)’를 주제로 ‘이태리 타월’을 모티브로 위트 있는 상품도 출시한다. 이태리 타월을 파우치처럼 활용한 ‘이태리 바-쓰 타월 파우치(그린/아이보리)’, 캠핑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목욕 바구니 모양의 접이식 캐리어 ‘이태리 바-쓰 캐리어’ 등이다.

18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해피오더앱에서 13일까지 음료 2종과 이태리 타월 모티브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와 해피앱을 참고하면 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