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혹서기 생산현장 지원 ‘DK아이스데이’ 이벤트 실시
동국제강, 혹서기 생산현장 지원 ‘DK아이스데이’ 이벤트 실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8.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코로나19 속 현장 직원들에 시원한 음료·손 소독제 등 선물
동국제강 부산공장 직원들이 사업장 내에 배치된 ‘커피트럭’에서 음료와 손소독제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국제강
동국제강 부산공장 직원들이 사업장 내에 배치된 ‘커피트럭’에서 음료와 손소독제를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국제강>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동국제강은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현장 직원들을 위해 전 공장에 시원한 음료를 선물하는 ‘DK아이스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실내 온도가 50℃를 넘나드는 철강공장에서 24시간 교대 근무를 하며 무더위 속에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임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날 동국제강은 인천·당진·포항·부산·신평 등 5개 사업장에 커피트럭을 보내 하루 동안 동국제강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스커피와 각종 음료를 제공했다. 또 코로나19로부터 직원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손 소독제도 함께 전달했다.

동국제강은 이외에도 복날마다 꼬리곰탕·삼계탕 등 특식을 제공한 바 있다. 향후에도 아이스크림·팥빙수·음료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DK아이스데이는 지난 2018년 여름 실시 이후 올해 2회째를 맞은 행사다. 동국제강은 직원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행사와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