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12℃
    미세먼지 보통
  • 경기
    B
    미세먼지 보통
  • 인천
    R
    13℃
    미세먼지 보통
  • 광주
    B
    미세먼지 보통
  • 대전
    H
    14℃
    미세먼지 보통
  • 대구
    B
    미세먼지 보통
  • 울산
    B
    미세먼지 보통
  • 부산
    R
    13℃
    미세먼지 보통
  • 강원
    R
    12℃
    미세먼지 보통
  • 충북
    R
    13℃
    미세먼지 보통
  • 충남
    H
    14℃
    미세먼지 보통
  • 전북
    Y
    15℃
    미세먼지 보통
  • 전남
    Y
    15℃
    미세먼지 보통
  • 경북
    B
    미세먼지 보통
  • 경남
    B
    미세먼지 보통
  • 제주
    Y
    15℃
    미세먼지 보통
  • 세종
    H
    14℃
    미세먼지 보통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위니아딤채,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선봬
위니아딤채,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 선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8.2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대 김치 맞춤형 숙성 모드, ‘소주 슬러시’ 모드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최대 적용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별 맞춤형 숙성보관을 지원하고, 소주 슬러시 보관 기능 등으로 다채로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21년형 딤채는 1인 가구부터 대단위 구성원 가구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멀티플렉스 형 모드가 강점이다. 파김치와 오이소박이 등 구체적인 김치 별 숙성 모드를 추가했으며, 김치냉장고에 주류를 보관하는 트렌드를 접목해 소주를 슬러시로 마실 수 있게 보관하는 기능을 탑재하는 등 활용성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한국인이 좋아하는 10대 김치 전문 숙성 모드를 완성했다. 기존의 맞춤 숙성 모드에 파김치, 오이소박이, 갓김치 메뉴를 추가해 김치 종류마다 최적의 숙성을 가능케 한다.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위니아딤채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위니아딤채>

"발효과학 숙성으로 폴리페놀 30%↑"…장기보관력, 탈취력 개선 ‘집안 장독대’ 구현

또한 이전 모델의 일반 보관 모드 대비 폴리페놀 함량을 30% 높여주는 ‘발효과학’ 숙성모드를 적용했다. 폴리페놀은 체내 활성산소를 무해한 물질로 바꿔 노화 예방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라이프스타일도 적극 반영했다. 혼술족, 홈파티 등의 증가로 다양한 주류를 최적의 음용 조건에 맞춰 보관할 수 있게 한다. 특히 ‘소주 슬러시’ 메뉴는 젊은층의 음주문화를 반영한 신메뉴다. 영하 12도에서 10시간 이상 보관해 소주를 과냉각함으로써 얼음처럼 슬러시 상태로 소주를 즐기는 애주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신선보관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폴리프로필렌(PP) 용기 대비 장기보관력과 탈취력이 우수한 바이오 소재를 상칸의 신선보관실에까지 적용해 야채와 과일을 비교적 오랜 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기존 모델에서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이유식 재료와 샐러드의 맞춤 보관 및 고기의 감칠맛을 살리는 빙온숙성 모드 등 딤채만의 정온 기술로 식재료 별 알맞은 온도를 적용하는 스마트 기능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2021년형 김치냉장고 ‘딤채’는 총 92종으로 스탠드형 71종 출하가 84~460만원대, 뚜껑형 21종 출하가가 69~240만원대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오래 보관하는 소비자 사용환경에 맞춰 최대 10종의 김치를 맞춤 숙성하는 것은 물론, 혼술족이 선호하는 ‘소주 슬러시 모드’ 등 이전에 없던 새로운 기능도 함께 적용했다”며 “김치냉장고를 사계절가전으로 확대한 딤채로서 고객에게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1등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에 맞춰 새로운 영상도 선보인다. 코로나19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과 온텍트를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홈쇼핑 쇼호스트로 20여 년간 딤채를 알려온 이지영 쇼호스트가 21년형 딤채 신제품만의 새로운 기능과 특징을 생동감 있게 소개한다. 이번 영상은 위니아딤채 공식 유튜브채널인 ‘위니아스토리’에서 시청 가능하며 위니아딤채 공식블로그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