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숭아 생산농가 지원
홈앤쇼핑,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숭아 생산농가 지원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8.14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과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장려 위한 상생마케팅 진행
홈앤쇼핑은 농협과 협력해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호우 피해지역 복숭아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농협과 협력해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호우 피해지역 복숭아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홈앤쇼핑>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해 농협과 함께 농산물 상생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북도와 경기도는 복숭아 주산지로, 봄철 저온피해와 주 출하시기의 소비부진까지 이어져 복숭아 생산농가들이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상황이다. 

홈앤쇼핑은 농협과 협력해 13일부터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피해지역의 복숭아 생산농가 지원을 위한 마케팅 지원과 홍보를 펼치고 있다.

소비자가 복숭아 한 상자(4.5kg)를 구입할 때 마다 2000원씩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해당 제품에는 ‘호우피해 농업인을 응원합니다’ 문구가 인쇄된 홍보 스티커가 부착돼 판매된다. 이번 행사는 총 5만 상자 한정 판매로 물량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이번 지원을 통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가들의 시름이 조금이나마 덜길 바란다”며 “매년 농협과 함께 진행하는 농산물 상생마케팅을 통해 농민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도 혜택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