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출시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출시
  • 이경원 기자
  • 승인 2020.08.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기기 대상 파손·분실 보상,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제공
스마트폰·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가 14일 출시한다.삼성전자
스마트폰·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가 14일 출시한다.<삼성전자>

[인사이트코리아=이경원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 등 자사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를 14일 출시한다.

삼성 케어 플러스는 기존 스마트폰 보험 혜택에 삼성전자의 특화 서비스를 결합한 월 정액형 서비스 상품이다. 파손·분실 보상, 보증 기간 연장, 방문수리 서비스 등의 보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파손 시에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할인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보험 처리를 위한 별도의 서류 발급이나 수리비 청구 등의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직원이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로 직접 방문해 수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마트폰 방문 수리 서비스는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 분실 신고 시에는 타인이 이용할 수 없게 기기가 자동 잠금 처리돼 중고폰으로 재판매되거나 개인정보가 노출될 우려를 덜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상 보증 기간이 최대 1년까지 연장된다. 스마트폰은 최대 3년까지, 태블릿과 노트북, 무선이어폰, 스마트 워치는 최대 2년까지 보증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은 배터리 1회 교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갤럭시폴드·Z 플립·S·노트 등 플래그십 제품부터 갤럭시A시리즈 등 보급형 모델까지 모든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자는 최초 통화일 이후 30일 이내 가입하면 된다. 자급제·이동통신사·알뜰폰(MVNO) 모델 구분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노트북 상품은 연내 출시 예정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