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광복절 맞아 보훈가족 지원
유한양행, 광복절 맞아 보훈가족 지원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8.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저소득 국가유공자 대상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전달
유한양행은
유한양행은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유한양행>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광복절 75주년을 기념해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한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꾸러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4년째를 맞는 이 활동은 지난 13일과 14일 양일간 유한양행 본사 직원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안티푸라민 꾸러미 500개를 제작해 서울남부보훈지청을 통해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대규모 자원봉사가 아닌 소규모 팀별로 단독공간에서 개인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유한양행은 노령의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이 근육통과 관절계 질환으로 평소 파스류를 애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 2017년부터 자사 대표품목인 안티푸라민 제품을 꾸러미로 제작해 기부하고 있다. 이날도 안티푸라민 에어파스, 로션, 파스류 등 제품 6종과 감사편지를 담은 꾸러미를 제작했다. 안티푸라민 꾸러미는 2017년부터 올해까지 23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총 2000개를 제작, 저소득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이와 더불어 유한양행은 창업자 유일한 박사의 창업정신을 계승하고자 2017년 독립운동가 산재 묘소 안내판 설치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독립유공자 전용 국립묘지인 신암선열공원에서 정기적으로 봉사를 하는 등 국가유공자 지원 및 독립정신을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