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우수 협력사에 ‘수박’으로 ‘박수’를!
현대모비스, 우수 협력사에 ‘수박’으로 ‘박수’를!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7.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50개 A/S 부품 납입률 우수 협력사에 18년째 계절 과일 선물
박종원(첫 번째) 현대모비스 통합구매실 상무가 A/S 부품 우수 협력사 중 한 곳인 우진공업의 류시혁 대표에게 수박을 전달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박종원(왼쪽) 현대모비스 통합구매실 상무가 A/S 부품 우수 협력사 중 한 곳인 우진공업의 류시혁 대표에게 수박을 전달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모비스는 신속 정확한 A/S 부품 공급에 힘써온 우수 협력사 총 250개 사에 계절 과일을 전달한다고 22일 밝혔다. 중요한 파트너인 협력사들과 소통하고 상생 마인드를 공유함으로써 A/S 부품 사업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모비스는 2003년부터 올해까지 18년째 전국 우수 협력사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담아 여름철 계절 과일을 선물하고 있다.

A/S 부품 납입은 원활한 대리점 물류 순환과 고객들의 빠른 차량 수리를 위해서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필수 요소다. A/S 부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협력사들의 책임 공급이 그만큼 중요하다. 이에 우수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작은 성의를 담아 계절 과일을 선물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전국 곳곳에 자리 잡은 협력사에 계절 과일을 선물하기 위해 광주, 전주, 울산, 대구, 창원 등 국내 전역에서 계절 과일을 구입 하면서 지역 농가 수익 증대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