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자사의 건강브랜드인 ‘tft’의 공식 온라인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지난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런칭한데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pc나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제작됐다.
한편 온라인몰 런칭 기념으로 제품 구입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약 1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하며, 자세한 내용은 tft 온라인몰 홈페이지(https://www.tft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tft’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tft는 여성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를 시작으로 남성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Tag
#빙그레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