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티스트 협업 세 번째 프로젝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 아티스트 협업 세 번째 프로젝트 진행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7.1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피티로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 옷 입힌다
한국필립모리스는 3번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인 'IQOS x SEMI' 프로젝트를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3번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인 'IQOS x SEMI' 프로젝트를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는 3번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IQOS x SEMI’ 프로젝트를 아이코스 스토어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조화: 자연의 조화(Harmony: Harmony of Nature)’를 주제로 오는 7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 지난 1월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 아트 프로젝트에 이은 세 번째 기획이다. 유명 그래피티 크루 매드빅터(Mad Victor) 소속 세미(SEMI)가 참여해 고양스타필드점 안팎을 선명한 색감의 기하학적 형태의 그래피티로 꾸몄다.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 매장 내부에는 아티스트 작품 5점과 함께 아티스트가 직접 그림을 그린 한정판 아이코스 액세서리가 15점이 전시된다. 고객 참여형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객들이 직접 아티스트 작품이 스케치 된 도안을 직접 색칠해 매장 내 고객용 캔버스에 전시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아티스트가 고객 작품 중 10점을 선정해 아티스트의 작품 캔버스 및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벌써 세 번째로 진행되는 아이코스 스토어 아트 프로젝트가 대중들에게는 새로운 문화 경험을 선사하고, 국내 아티스트들에게는 작품 세계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로수길점과 광화문점에 이어 복합 문화공간인 고양스타필드점에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