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타임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졸업앨범' 영상 나온다
맨해튼 타임스퀘어 LG전자 전광판에 '졸업앨범' 영상 나온다
  • 강민경 기자
  • 승인 2020.07.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상업 광고 일시 중단..."졸업생들에게 색다른 추억 선물"
LG전자가 지난 6월 30일부터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의 LG전자 LED 전광판을 통해 올해 학교를 졸업하는 졸업생 375명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뉴시스
LG전자가 지난 6월 30일부터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의 LG전자 LED 전광판을 통해 올해 학교를 졸업하는 졸업생 375명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뉴시스>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LG전자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졸업식을 즐길 수 없게 된 졸업생들을 위해 미국 뉴욕에서 깜짝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6월 30일(현지시각)부터 뉴욕 타임스퀘어에 있는 LG전자 LED 전광판을 통해 올해 학교를 졸업하는 졸업생 375명의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졸업생들이 제출한 졸업사진은 매번 각 5초 동안, 하루에 48번씩 화면으로 띄워진다. 졸업생들에게 진심어린 축하를 보낸다는 취지로, 이번 주는 이들의 졸업사진만 보여주기 위해 기존의 상업 광고는 잠시 중단하기로 했다는 게 LG전자 설명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가족과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졸업식은 어렵게 된 상황이지만 졸업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벤트가 끝난 후, 전광판에 상영한 졸업사진을 인화해 참여한 졸업생 모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6월 초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동일한 맨해튼 전광판에 미국법인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땡큐(Thank You)' 메시지를 상영한 바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