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 강민경 기자
  • 승인 2020.07.01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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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확대 위한 브랜드 캠페인, 고객 혜택, 프로모션 강화 협약
지난달 30일 열린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에서 이상호(왼쪽) 11번가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아모레퍼시픽
지난달 30일 열린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에서 이상호(왼쪽) 11번가 사장과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와 VIP 전문관 참여 등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 더불어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11번가와의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와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 사 모두 성과를 낼 수 있는 협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역량을 발휘해 다양한 전략 상품과 혜택을 선보이며 두 회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 업계에서 가장 앞선 동영상 리더십을 선도하고 있는 11번가의 역량을 적극 활용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라이브 커머스를 매달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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