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카드 생활비 혜택 프로모션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 카드 생활비 혜택 프로모션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6.1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생활비와 연회비 캐시백 혜택 제공...현대카드를 6개월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 대상
현대카드가 자사 신용카드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디지털 생활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현대카드>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현대카드는 디지털 러버(DIGITAL LOVER) 디지털 생활비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지털 생활비와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현대카드를 6개월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대상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 후 현대카드 DIGITAL LOVER 이용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료를 월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기본 혜택에, 추가로 구독 중인 1개 서비스 이용료를 6개월 간 월 1만원까지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 1+1’, 대상 온라인페이로 결제한 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기본 혜택에, 추가로 할인 받은 금액 그대로 다음달에 캐시백 해주는 ‘온라인페이 2배 할인’, 발급 첫 해 연회비를 전액 캐시백 해주고 2~5년까지는 매년 연회비의 50% 캐시백 제공 혜택을 주는 ‘연회비도 5년 간 반값’ 등이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에게 스트리밍 서비스와 온라인페이로 대표되는 ‘디지털 생활비’ 혜택을 주면서, 연회비에 대한 부담도 동시에 덜어주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현대카드 디지털 러버가 언택트(Untact) 라이프를 지원하는 ‘디지털 생활비 전용카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