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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화생명, 한부모 가정·소상공인 돕는 ‘맘스케어 마켓’ 오픈
한화생명, 한부모 가정·소상공인 돕는 ‘맘스케어 마켓’ 오픈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6.17 11:0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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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된 고객 가게 300곳서 각 100만원씩 총 3억원의 물품 구입해 기부
한화생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한부모 가정을 돕는 '맘스케어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한화생명>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한화생명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700곳의 한부모 가정과 복지관에 생필품을 기부하는 ‘맘스케어 마켓’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소상공인 고객 중 FP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고객 가게 300곳에서 각 100만원씩 총 3억원의 물품을 구입해 기부한다. 비용은 임직원 봉사기금인 ‘사랑모아기금’을 활용한다. 기부된 상품은 코로나19로 자녀 돌봄과 생업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 가정에 전달된다.

이를 위해 전국 한화생명 FP들이 소상공인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행사 내용을 소개하고 사내게시판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는 방식으로 구입처 신청을 받는다. 고객의 사연과 현재 매출, 재정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식품, 문구류, 도서, 생활용품 등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행사를 준비한 김영식 한화생명 상무는 “맘스케어 마켓은 코로나19로 인해 더 어려움을 느끼는 취약계층을 챙기고, 고객은 매출이 늘고 FP들은 고객을 만남과 동시에 보람도 느낄 수 있는 1석 3조의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철학인 ‘함께 멀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해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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