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울렛, 전국 6곳서 일제히 ‘슈퍼 위켄드’ 진행
현대아울렛, 전국 6곳서 일제히 ‘슈퍼 위켄드’ 진행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6.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지미추·질샌더 등 180여 개 유명 브랜드 참여
현대아울렛은 전국 6개 전점에서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은 전국 6개 전점에서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현대아울렛은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전국 6개 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슈퍼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슈퍼 위켄드는 현대아울렛이 매년 6월에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기존 아울렛 판매가격(최초 판매가 대비 30~70% 할인)에서 10~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행사에는 비비안웨스트우드·지미추·질샌더·코치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포함해 1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현대아울렛은 행사 기간 점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행사 기간 동안 1층 대행사장에서 '수입의류 특별전'을 열어, 막스마라·파비아나F 등 20여 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골프대전(송도점), 클리어런스 세일(동배문점), 한섬 봄·여름 상품 마감 특가전(가산점), 등이 진행된다.

현대아울렛 관계자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 180여 개를 선정해 기존 가격보다 추가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며 “의류·잡화 뿐만 아니라 가구, 주방 등 전 상품군에 걸쳐 할인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