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여름철 건강 식재료 활용 신메뉴 선봬
SPC 라그릴리아, 여름철 건강 식재료 활용 신메뉴 선봬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6.0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MORE HEALTHY MORE TASTY’를 주제로 전복·닭고기·수박 등 여름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썸머 프루트 더블 치즈 샐러드 ▲쉬림프 콘 플랫 피자 ▲로스트 치킨 토마토 파스타 ▲시크릿 대창 오리엔탈 파스타 ▲전복 트러플 크림 리조또 등이다.

여름 신메뉴는 썸머 프루트 더블 치즈 샐러드, 쉬림프 콘 플랫 피자, 시즌 파스타(또는 리조또 중 택2)로 구성된 ‘썸머 스페셜 세트’로도 이용할 수 있다.

라그릴리아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름 신메뉴를 포함해 5만원 이상 메뉴 구매 시 ‘여름 파스타&리조또’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머 스페셜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팀버튼 영화 ‘빅 아이즈’로 잘 알려진 여성화가 마가렛 킨 회고전인 <빅 아이즈>의 전시회 관람권을 제공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의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함을 더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매 계절마다 제철 먹거리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