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전라남도와 ‘저소득층 아동 후원’ 업무협약 체결
애경산업, 전라남도와 ‘저소득층 아동 후원’ 업무협약 체결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5.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아동 위해 5년간 총 50억원 상당 생필품 지원
애경산업은 전라남도와 ‘저소득층 아동 후원’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가운데), 최용희 애경산업 상무(왼쪽), 김정안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오른쪽)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전라남도와 ‘저소득층 아동 후원’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최용희 애경산업 상무,김영록 전남지사,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 <애경산업>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애경산업은 지난 27일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전남도청에서 전라남도,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저소득층 아동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5년간 총 50억원 상당의 세제·샴푸·치약·화장품 등 생필품을 지원한다. 특히 저소득층 아동들의 개인위생 관리를 위해 애경산업의 위생전문 브랜드 ‘랩신’의 마스크·손소독제·핸드워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달된 지원 물품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전라남도의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 최용희 애경산업 상무, 김정안 희망을나누는사람들 회장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지역 내 저소득층 아동들이 마음껏 꿈꾸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이번 협약을 맺었다”며 “애경산업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