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형 상품은 결제금액의 0.7% 할인, 포인트형 상품은 1% M포인트 적립 혜택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ZERO Edition2)'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상품은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할인형과 포인트형,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 에디션2(ZERO MOBILE Edition2) 할인형과 포인트형 등 총 4종이다.
제로 에디션 2는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에서 할인형 상품은 결제금액의 0.7% 할인, 포인트형 상품은 1% M포인트 적립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7대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와 대형할인점, 편의점,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등 특화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할인형) 또는 2.5% M포인트 적립(포인트형) 혜택을 준다.
제로 모바일 에디션2는 전 가맹점 기본 혜택에 더해 주요 디지털(모바일) 영역에서 결제금액의 1.5% 할인(할인형)이나 2.5% M포인트 적립(포인트형)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 특화 영역으로는 모바일 소비 트렌트를 분석해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10대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온라인 배달, 커피전문점 스마트오더,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동통신요금을 선정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 모두 1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온라인(현대카드 앱·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10년 가까이 스테디셀러 카드로 사랑 받고 있는 현대카드ZERO를 시대 변화에 맞춰 업그레이드 했다"고 말했다.
Tag
#현대카드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