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주윤발 7연승 도전, 아내의 유혹에 패한 늑대의 유혹은 배우 심지호!
복면가왕 주윤발 7연승 도전, 아내의 유혹에 패한 늑대의 유혹은 배우 심지호!
  • 이종선
  • 승인 2020.05.19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복면가왕' 가왕 주윤발이 6연승에 성공한 가운데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주윤발의 7연승 제지를 위해 도전한 ’아내의 유혹‘과 대결을 펼친 ’늑대의 유혹‘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내의 유혹’과 ‘늑대의 유혹’은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통통 튀는 매력 보이스로 산뜻함을 전한 ‘아내의 유혹’과 포근한 음색으로 꾸밈없이 노래를 부른 ‘늑대의 유혹’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아내의 유혹’이었다. 이에 ‘늑대의 유혹’은 'Blue Day'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배우 심지호였다.

심지호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으로 출연한 이수지는 “‘학교2’를 보면서 저런 오빠랑 결혼해야지 했었다”라고 하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심지호는 “‘복면가왕’ 섭외가 들어왔을 때 노래를 잘하는 타입이 아니라 고사하려고 했는데 아내가 잘할 수 있으니 무조건 나가라고 응원해 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심지호는 “해보지 않은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고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 입장에서 아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아빠를 자랑할 수 있는 작품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