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함께 찍은 유튜브영상 ‘화제’
KGC인삼공사,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함께 찍은 유튜브영상 ‘화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5.13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원의 믿고 먹는 건강맛집 ‘굿또배기’ 광고 450만뷰 돌파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KGC인삼공사가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함께 제작한 ‘믿고 먹는 건강맛집-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450만 조회 수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13일 인삼공사에 따르면 ‘굿또배기’ 디지털 광고 영상은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걱정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석류편과 흑마늘편 두 가지 버전으로, 최근 국내에서 폭발적 반응을 보이며 국민적 관심을 모으고 있는 트로트에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의 특징을 가사로 개사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인삼공사가 화제의 미스터트롯 스타 이찬원과 함께 제작한 ‘굿또배기’ 유튜브 광고 동영상이 45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KGC인삼공사
인삼공사가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함께 제작한 ‘굿또배기’ 유튜브 광고 동영상이 45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트로트 열풍 속에서 신예 이찬원의 젊고 순수한 이미지가 원료 본연의 맛과 성분을 전달하는 ‘정관장 굿베이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지면서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정관장 굿베이스’는 석류, 흑마늘, 상황버섯, 수세미배도라지 등 믿을 수 있는 소재를 통해 온가족에게 필요한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여성 건강에 좋은 ‘홍삼담은 석류’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찾는 남성을 위한 ‘홍삼담은 흑마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정관장 굿베이스 대표제품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흑마늘’을 비롯해 ‘땅의 기운담은 수세미배도라지’, ‘땅의 기운담은 자색양파’ 등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