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 대우건설 사장이 반포3주구 조합 깜짝 방문한 까닭은?
김형 대우건설 사장이 반포3주구 조합 깜짝 방문한 까닭은?
  • 도다솔 기자
  • 승인 2020.05.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남더힐 뛰어넘는 대한민국 최고의 주거 명작 선보일 것"
대우건설 김형(오른쪽)사장은 1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3주구 조합사무실을 방문했다.대우건설
대우건설 김형(오른쪽) 사장은 1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3주구 조합사무실을 방문했다.<대우건설>

[인사이트코리아=도다솔 기자] 대우건설 김형 사장이 반포3주구 조합사무실을 깜짝 방문해 반포3주구 수주에 대한 회사의 의지와 약속을 조합에 전달했다.

13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김형 사장은 서울 서초구 반포동 구반포상가에 위치한 반포3주구 조합사무실을 방문해 노사신 조합장을 비롯한 조합 관계자들과 환담했다. 

이 자리에서 김형 사장은 "대우건설이 제안한 입찰조건들은 도시정비사업의 최고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대우건설 임직원이 반포3주구를 위해 오랜 시간동안 고민한 노력의 결과"라며 "입찰제안서와 계약서 내용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김 사장은 "대우건설은 2000년대 이후 가장 많은 민간 아파트를 공급해 온 국내 최고의 건설사로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선도해 온 만큼 그동안 쌓아온 모든 기술력을 모아 한남더힐을 뛰어넘는 대한민국 최고의 주거 명작을 반포3주구에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대우건설은 반포3주구 단지명을 ‘트릴리언트 반포’로 제안하고 외관 디자인은 독일 메르세데스-벤츠 박물관과 중국 항저우 래플스 시티 등으로 유명한 유엔 스튜디오에 맡겼다. 조경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의 관광명소인 가든스 바이 더 베이의 조경을 설계한 그랜트 어소시에이츠, 커뮤니티시설은 글로벌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HBA 등과 협업한다. 

대우건설은 반포3주구에 ▲선분양⋅후분양⋅리츠상장 등 세 가지 분양 방식 ▲추가 부담 없는 확정 공사비 ▲조합 사업비 전액 0.9% 고정 금리 등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