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가정의 달 맞아 해피포인트 고객참여 사회공헌 캠페인
SPC그룹, 가정의 달 맞아 해피포인트 고객참여 사회공헌 캠페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5.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행복한재단, 해피앱 고객이 캠페인 게시물에 응원댓글 남기면 대신 기부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SPC그룹의 사회공헌재단인 SPC행복한재단(이사장 허영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주거빈곤아동을 돕는 ‘SPC 해피쉐어(Happy Sha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PC 해피쉐어 캠페인’은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지원하는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직접 응원 댓글을 달거나 SNS에 공유하면 일정 금액을 SPC행복한재단이 대신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2017년 연말에 첫 캠페인을 진행, 지금까지 3만5000여명의 고객과 함께 저소득 한부모가정 27가정(81명)에게 60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SPC행복한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거빈곤아동을 돕는 ‘SPC 해피쉐어(Happy Share) 캠페인’을 전개한다.SPC
SPC행복한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주거빈곤아동을 돕는 ‘SPC 해피쉐어(Happy Share) 캠페인’을 전개한다.<SPC>

이번 캠페인은 이달 7일부터 6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컨테이너와 쪽방촌 등 열악한 환경에서 지내고 있는 주거빈곤아동에 주거지원비 총 20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피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200명을 추첨해 해피콘(해피포인트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 주거권보장 캠페인 ‘집다운 집으로’ 에 기부되며, 주거빈곤아동 4가정의 주택 개보수 지원, 임대아파트 이전, 주거 환경조성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과 함께 주거빈곤아동에 새 보금자리를 선물해주고자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하루 빨리 아이들이 깨끗한 곳에서 지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해피포인트 앱은 SPC그룹 마케팅플랫폼 계열사인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최근 잠금화면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앱)인 ‘해피스크린’을 통해 코로나19 피해 위기가정에 해피포인트를 기부하는 ‘해피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