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국민참여형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동참
서울시의회, 국민참여형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4.29 16: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3회 임시회 마지막 날, 110명 서울시의원과 공무원들 함께 참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신원철)는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국민 참여 형 의료진 응원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쓴 의료진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SNS에 게시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형 캠페인이다.

서울시의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쓴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쓴 의료진을 응원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서울시의회>

서울특별시의회는 이달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일정으로 제293회 임시회를 열고, 각 상임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82개 안건을 마지막 날 본회의에서 의결했다. 신원철 의장은 이 날 본회의 시작에 앞서, 110명 서울시의원 및 서울시의회사무처 공무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신원철 의장은 “코로나19 관련 국내 상황이 지금에 이를 수 있었던 것은 의료진과 봉사자들의 헌신적인 희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성숙한 시민의식 덕분”이라며 “이제 무너진 시민의 일상을 다시 세우는 일에 서울시의회가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복은수 2020-06-05 09:15:30
의료진 분들 힘든상황에서도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