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네오밸류와 함께 한 ‘커넥츠 프로젝트’ 마무리
에스티유니타스, 네오밸류와 함께 한 ‘커넥츠 프로젝트’ 마무리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0.04.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80% 넘는 37명 채용 검토…직무 적합성 심사 후 6월 중 채용 예정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프로젝트’가 ‘네오밸류’와 채용연계 실무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가 ‘네오밸류’와  함께 한 ‘커넥츠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부동산 개발 기업 ‘네오밸류’와 인력 채용을 전제로 한 ‘커넥츠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 이에 따라 우수한 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에 대한 채용을 본격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다. 

27일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네오밸류는 커넥츠 프로젝트 전체 참가자(46명)의 80%에 해당하는 37명에 대한 입사 지원 의사를 확인한 후 직무 적합성을 심사, 채용 규모를 확정해 이르면 6월 중 신규 채용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지난 2월 6일부터 3월 12일까지 네오밸류와 함께 이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프로젝트 지원자는 418명에 달했고, 심사를 거쳐 최종 46명을 선발해 참가 자격을 부여했다.

참가자들은 프로젝트 매니저로 임명된 현업 도시 분야 리더들과 함께 도시 문제의 해법과 바람직한 도시 문화의 방향성을 고민하고 설계하는 과정을 거쳤다. 모든 참가자에게 ▲기업·사업지 탐방 ▲디벨로퍼 직무 소개 ▲실무 담당자 피드백 ▲활동비·수료증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프로젝트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에서 실제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이 직접 참여해 실무 경험을 쌓는 직무 교육 서비스다.

참가자는 현업 전문가와 한 팀이 돼 실제 기업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실무 경험을 쌓고, 진로 결정에 도움을 받는다. 기업은 프로젝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참가자를 채용해 인재를 확보할 수 있다.

네오밸류는 라이프스타일센터 통합운영관리와 직영콘텐츠(밀도·크리타 등)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사람 중심의 새로운 도시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라이프스타일 디벨로퍼다.

네오밸류와 함께 한 첫번째 인재 채용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커넥츠 프로젝트는 직무 교육을 넘어 채용 모델로도 자리 잡을 전망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직업과 직장에 대한 개념이 다양하게 해석되고 있는 시대를 살고 있는 취준생, 직장인, 기업 등을 위해 ‘커넥츠 프로젝트’ ‘커넥츠 소사이어티’ 등의 직무 교육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kawskhan@insightkorea.co.kr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