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8 19:1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제일헬스사이언스,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유튜브 조회수 350만 돌파
제일헬스사이언스,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유튜브 조회수 350만 돌파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4.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활성비타민제 '투비엑스' 유튜브 광고 조회수가 350만을 돌파했다. 제약약품
제일헬스사이언스의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유튜브 광고 조회수가 350만을 돌파했다.<제일약품>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강한 피로에는 강한 비타민, 고함량 활성비타민제-투엑스비’의 좀비 콘셉트 유튜브 광고가 4월 말 기준 총 3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유튜브 광고는 일상 속 몰려오는 피로감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바쁘게 살아가야만 하는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좀비’로 표현하고 이를 고함량 활성비타민으로 무장한 투엑스비가 강력한 효능·효과를 발휘해 제거한다는 코믹하고 유쾌한 내용이며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앞서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투엑스비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고함량 활성비타민제를 상징하는 ‘2XB’를 강조해 활성비타민의 역동성을 강력하게 시각화 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성분과 함량, 효능·효과 등의 제품정보가 한 번에 인식할 수 있도록 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투엑스비'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피로회복=투엑스비’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앞으로도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파워를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