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B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B
    미세먼지
  • 부산
    B
    미세먼지
  • 강원
    B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H
    17℃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환경가전부문 1위
SK매직,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환경가전부문 1위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0.04.1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3년 연속 1위… 고객 만족,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높이 평가
SK매직 공식 블로그 포스트. SK매직
SK매직 공식 블로그 포스트.<SK매직>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HTHI, Heart To Index) 환경가전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7일 SK매직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HTHI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 모델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다방면으로 측정해 평가한 지수라고 설명했다.

HTHI는 활동성과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질적 측면에 있어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측정해 평가한다.

조사는 매출 1000대 기업과 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조사대상 기업 계정을 방문해 고객과의 소통, 긍정적인 영향력 등을 조사한 결과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3년 연속 환경가전부문 1위를 차지했다.

SK매직은 SNS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모션 공기청정기,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를 공유한 점,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 받았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고객 소통 채널이 다변화됨에 따라 SNS와 온라인 공간에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은 물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SNS 활동을 펼쳐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awskhan@insightkorea.co.kr

Tag
#SK매직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