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월 최대 2만원 할인 '다이소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월 최대 2만원 할인 '다이소 삼성카드' 출시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4.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월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다이소 삼성카드'를 출시했다.<삼성카드>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삼성카드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월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다이소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다이소에서 결제 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건별 1만원·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3천원 할인, 전월 이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일 경우 건별 1만원·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4천원 할인을 일 1회, 월 5회 제공한다.

다이소 삼성카드'는 다이소 멤버십 기능이 탑재돼 발급되며 전월 이용금액과 적립한도에 관계 없이 다이소에서 기본 적립 0.1%에 멤버십 포인트 0.5%가 추가 적립된다.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다이소몰·할인점·온라인쇼핑몰·편의점·의료 업종에서 1%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다이소몰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커피전문점, 배달앱 이용 시 각 월 최대 1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등 커피전문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에서도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과 배달앱 할인은 업종별로 일 1회, 월 5회 제공한다. 다이소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VISA) 모두 8000원이다. '다이소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다이소 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다이소 이용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은 물론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함께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