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펫페어’ 오픈⋯“반려동물용품도 쿠팡하세요”
쿠팡, ‘펫페어’ 오픈⋯“반려동물용품도 쿠팡하세요”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4.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료부터 유모차까지 반려동물용품 5만4000여 종 한 곳에
쿠팡은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쿠팡은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쿠팡은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곳에 모은 ‘펫페어’를 1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펫페어는 42개 브랜드의 5만2000여 개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상품을 따로 모아 ‘카테고리관’을 꾸렸다. 고객은 사료, 간식, 의류·패션, 캣타워·스크래쳐 등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브랜드관에서는 ‘네츄럴코어’ ‘퓨리나’ ‘인터펫코리아’ ‘딩동펫’ ‘내추럴발란스’ ‘고나우’ 등 국내외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의 대표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추가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오프라인 반려동물 행사들이 연기되거나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으로 반려동물용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펫페어를 준비했다”며 “인기 펫 브랜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