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 그랜드 론칭
SPC그룹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 그랜드 론칭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4.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쉑은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SPC
쉐이크쉑은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쉐이크쉑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그랜드 론칭 한다고 10일 밝혔다.

쉐이크쉑은 최근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점과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그룹의 통합 멤버십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요기요·배달의민족 등의 배달앱을 통해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파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에 맞게 딜리버리 서비스도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매장에서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는 등 공식 론칭을 철저히 준비해 왔다”며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