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위해 온라인으로...카카오톡 채널 통해 콘텐츠 발신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상반기 캠페인을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2008년 시작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암 환자들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3월 27일 암환자를 위한 레시피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시작한 이번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의 온라인 콘텐츠는 10주 동안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을 통해 발신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 진행했던 암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외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준비했다. 마스크 착용 메이크업 방법과 실내 세라밴드 운동법 등 코로나19 상황에 적용 가능한 콘텐츠를 비롯해 삼성서울병원 암센터 영양교육자료를 바탕으로 제작한 음식 레시피, 암환자 가족과의 긍정적인 의사소통법 등이 대표적이다.
콘텐츠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삼성서울병원 암 교육센터, 대한체육회의 자문을 통해 제작했으며 암환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Q&A 시간도 마련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