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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4:40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홈앤쇼핑, 모바일 기술 활용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상생’
홈앤쇼핑, 모바일 기술 활용 중소기업·소상공인과 ‘상생’
  • 이기동 기자
  • 승인 2020.03.31 09:3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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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소상공인 판매 환경 제공…고객 유입에 실질적 도움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이 고객 유입에 애로사항이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해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판매 환경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홈앤쇼핑이 중·소 협력사들과의 상생을 위해 자체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판매 환경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중·소 협력사들과의 상생을 위해 자체 모바일 기술을 활용한 판매 환경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중·소 협력사들이 자체 온라인몰 등을 운영하는데 현실적인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데다 대형 채널(구글, 페이스북 등)에 상품 노출을 위해 광고비용은 투입하지만 상품구매를 위해 머무를 수 있는 페이지를 구축하지 못해 기대만큼의 광고효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런 중·소 협력사들을 위해 고객들이 머물러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협력사 상품정보 및 회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채널 연계를 돕고 있다.

특히 연결페이지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협력사들의 향후 영업 방향 및 판촉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 판매실적과 해당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한 컨설팅 업무도 병행해 협력사들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해당 절차는 전문 광고 시스템 프로그램(SELPER)을 통해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 노출된 협력사들의 만족도가 높아 도움을 요청하는 중·소 협력사들의 수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신뢰도가 높은 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중·소 협력사들에 우수하고 안정적인 판매환경을 제공했다고 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앱에서 협력사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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