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배달 전용 ‘홈다이닝’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SPC 라그릴리아, 배달 전용 ‘홈다이닝’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3.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그릴라는 배달 전용 '홈다이닝'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PC
라그릴라는 배달 전용 '홈다이닝'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배달 전용 메뉴 ‘홈다이닝’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홈다이닝’ 신제품은 ▲곡물 식빵으로 만든 BLT 샌드위치와 프렌치 프라이를 함께 즐기는 BLT 샌드위치 박스 ▲폭신한 식감의 핫도그번에 소시지와 렐리쉬 피클, 양파 프레이크가 어우러진 오리지널 핫도그 박스 ▲부드러운 치킨 텐더와 신선한 채소들로 꽉 채운 프레쉬 치킨랩 박스 등 3종 이다.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푸드플라이, 요기요를 통해 배달 주문하면 배달비가 무료다. 주문 시 일부 메뉴 1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4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베이크윙&봉(4조각)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외출이나 모임이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해 새로운 배달 메뉴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라그릴리아의 음식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